Page 6 - COEX 20220921
P. 6
진단
미국 달러 패권이 만들어 가는 WTO 전자상거래를 시장을 겨냥
제휴 마케팅 affiliate marketing 을 통해 브랜드 컨텐츠 생산과 마케터 네트워크를 구축
독립형 결제 개방형 AM
플랫폼 지급 플랫폼 제휴마케팅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미국이 제공하는 글로벌 개발, 디자인, 마케터, 각 국가별 마케터를
사용되는 독립형 커머스 결제 기업 사용 및 COD 상담원등 글로벌 인력 통한 전자상거래
결제 활용 아웃소싱 AM 채널 활성화
월관리비, 트래픽 비용에 대한 부담없을 것 페이팔, 페이먼트월, 2checkout 국내에 비해 저비용으로 인력풀을 마케터 채널에 맞는 다양한 수익공유
확장 개발시 부담이 없이 기업이 자율적으로 운영 등이 있음 – 독립형 솔루션 모쥴 여부 확인 활용할 수 있음. 프로그램과 지원이 가능해야함
가능할 것 결제자 입장에서 결제 전세계 100만개 이상의
대행사는 중요한 역활이나 온라인 상점이 운영중이며 블로그, 뉴스채널,
호스팅 기업은 공간임대, 데이타 전송
결제 대행 수수료등을 감안 전세계 언어과 결제, 인플루언서, 소셜리스트,
트래픽 비용과 각각의 확장에 따라
독자적인 COD 결제 운영 편리기능등 개발자등을 유튜버등 각각의 채널에 맞는
솔루션 비용이 발생할 수 밖에 없다.
계획을 수립해야 함. 양산하고 있음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적용이
가능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