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5 - COEX 20220921
P. 5
개요
제휴 마케팅은 비즈니스가 제휴 자체의 마케팅 노력으로 가져온 각 방문자 또는
고객에 대해 하나 이상의 제휴사에 대해 보상하는 성과 기반 마케팅 유형입니다
다양한 제휴 구축 K-뷰티 상품에 부합한다.
일반적인 국내 및 각 국가별 유통 정책과 무관. 콘텐츠 생산 요청 시점에 제휴 링크 생성
제휴 링크와 쿠폰을 통해 국가별로 독자적인 제휴 마케터들은 제휴 링크 노출을 위해 추천 및
유통망을 활성화 할 수 있다. 한번 생산된 링크는 분석글과 그림등을 활용해 제휴 사이트로 이동시킨다.
대부분 유지가 되어 꾸준한 고객을 유도한다. 한국 콘텐츠와 접목할수록 관심도가 높다
효율성을 가지고 있다. 전세계 20% 시장을 주도
제휴 마케터의 64. 48%가 블로그 콘텐츠 생산 미국, 캐나다, 전세계의 16~20% 의 전자상거래
콘텐츠 생산과 제휴링크등 노출에 블로그 및 PC 아마존, 이베이등 대부분의 온라인 기업은 AM 제휴
환경 의존도가 모바일과 5:5 임 / 규격화된 고가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추천인에게 리워드를 제공
광고비보다 유연한 제휴 마케터 참여가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