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0 - COEX 20220921
P. 10

협력

    확장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비전은 유지하면서 전략만을 수정하여 사업 방향을 전환







                                                  화장품 기업의 대 변신
                    해외 인플루언서 소량
                    다품종 생산 공급(자사또는                개별 기업 혼자는 힘들지만
                    마켓플레이스)                       공유와 협력을 토대로 이루어

                                                  냅니다.
                    원료 및 용기등을
                    기반으로 국내 생산                    전자상거래 시장을 기반으로 개별

                    수출대행(마켓플레이스)
                                                  또는 마켓플레이스의 신뢰(결제와

                    국내 생산 요청 해외                   배송, 운영등) 글로벌 표준에
                    기업의 마케팅(PPL, 엔터)              근접했다면
                    – AM 제휴유통모델필수
                                                  앞선 콘텐츠 경쟁력을 토대로
                    화장품 전반 가상화 작업                 대한민국 기업이 글로벌 제휴
                    3D 모델 판매 및 체험형
                    제품 배송                         마케팅의 새로운 승자가 될수
                                                  있습니다.
   5   6   7   8   9   1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