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0 - COEX 20220921
P. 10
협력
확장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비전은 유지하면서 전략만을 수정하여 사업 방향을 전환
화장품 기업의 대 변신
해외 인플루언서 소량
다품종 생산 공급(자사또는 개별 기업 혼자는 힘들지만
마켓플레이스) 공유와 협력을 토대로 이루어
냅니다.
원료 및 용기등을
기반으로 국내 생산 전자상거래 시장을 기반으로 개별
수출대행(마켓플레이스)
또는 마켓플레이스의 신뢰(결제와
국내 생산 요청 해외 배송, 운영등) 글로벌 표준에
기업의 마케팅(PPL, 엔터) 근접했다면
– AM 제휴유통모델필수
앞선 콘텐츠 경쟁력을 토대로
화장품 전반 가상화 작업 대한민국 기업이 글로벌 제휴
3D 모델 판매 및 체험형
제품 배송 마케팅의 새로운 승자가 될수
있습니다.